모바일 네트워크는 장비, 소프트웨어,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복잡한 시스템이다.
에릭슨 제공 글로벌 통신장비 기업 에릭슨은 패시브 안테나 성능은 안테나 이득 외에도 빔효율성에 의해 결정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바일 네트워크는 장비, 소프트웨어,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가 결합된 복잡한 시스템이다.
지난 25일 한국가스공사 대구 본사에서 열린 ‘2025년 생산설비 운영효율성향상 워크숍’의 모습.
/한국가스공사 제공 한국가스공사는 지난 25일 대구 본사에서 에너지 사용량 절감과 생산원가 경제성 제고를 위한 ‘2025년 생산설비 운영효율성향상 워크숍’을.
에릭슨은 패시브 안테나 성능이 안테나 이득(Gain) 외에도 빔효율성(Beam Efficiency)에 의해 결정되는 것을 확인했다고 23일 밝혔다.
에릭슨은 높은 이득·낮은 빔효율성(파란색 패턴)과 낮은 이득·높은 빔효율성(빨간색 패턴)의 안테나 방사 패턴을 비교한.
의원연구단체 대구 남구의원 4명으로 구성된 의원연구단체 '대구 남구 살림살이 연구회'는 지난 26일 '대구 남구 재정 운용효율성및 효과성 분석 연구'에 관한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회는 강민욱·이정현·강병준·송민선 구의원이 참여하고 나라살림.
스위스 국제경영개발대학원(IMD)이 평가한 한국의 기업효율성이 7년 만에 다시 40위권으로 밀려난 건 한국의 기업 환경과 실제 국내 기업들의 성과가 그만큼 악화됐다는 뜻이다.
대만과 중국의 기업효율성은 각각 4위, 18위에 오르며 한국을 크게 앞질렀다.
공영주차장 통합관제센터 개소 전 시스템을 점검하고 있는 모습ⓒ노원구 제공 서울 노원구(구청장 오승록)가 무인시스템으로 운영효율성을 강화한 '공영주차장 통합관제센터'(이하 센터)를 개소한다고 26일 밝혔다.
구는 현재 구청 부설주차장을 포함해 총 27.
또 미래형 주거 모델의 안전 기준도 제시했다.
전라북도 김제에 설치된 ‘LG 스마트코티지’.
(사진=LG전자) LG전자는 최근 LG 스마트코티지가 모듈러 주택.
경영개발대학원(IMD)의 국가경쟁력 평가에서 69개국 중 27위를 기록했다.
지난해 역대 최고 순위인 20위를 기록했지만 올해 기업효율성과 기반시설(인프라) 등이 하락하며 7단계나 뒤로 밀렸다.
IMD가 17일 발표한 '2025년 국가경쟁력 평가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